아이패드 매직키보드... 그만 고민해

 

 

아이패드 살 때... 

매직키보드는 절대 안ㅅㅏ.  

너무 비싸고, 진짜... 좀 심하게 비싸고! 

단점 투성이의 유투브 후기들......... 

그래 안 ㅅ ㅏ.  

난 애플호구지만.... 이것만은 안사....

 

 

 

왜 이제 샀어 ㅠㅠ

아........ 너무 좋다 ㅠㅠ

그래 난 애플 호구.... 이제 바로 살래 ㅠㅠ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지금 이 후기 보시는 여러분 그냥 사세요.

우리는 결국 사게 됩니다 ㅋㅋㅋㅋㅋ

 

 

 

결심한 이상 하루도 너무 길어서 결국 쿠팡 배송 ㅋㅋㅋ

쿠팡 배송, 진짜 다음 날 바로!!!

배송 기사님들 감사합니다. ^^

 

 

 

포장 뜯는 순간부터 이미 무장해제....

아.... 너 진짜 이쁘구나...........

이게 뭐라고... 이게 왜 이렇게 이쁨!?!?

 

 

 

헐,,,,, 그냥 맥북! 

아니 맥북 저리가라! 너무 이뻐 ㅠㅠ

 

 

 

나 분명히 애플펜슬로만도 충분했는데....

아니였어 ㅠㅠ

키보드 있으니깐 신세계!!!!!!

아이패드는 매직키보드 없이 이제 못써 ㅠㅠ

 

 

 

지금 이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감탄감탄. 

마구마구 글이 쓰고 싶다... 

타자감 ㅠㅠ 

트랙패드.... 너 이런거였니!?!?!? 

 

 

 

주섬주섬...

키보드... 트랙패드... 케이스....

이것저것 챙기지말고

심플하게 댕기자!

하나만 가졌는데! 다 가졌다!!!

 

 



매직키보드... 이제 그만 고민해!!!!

그냥 삽시다 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