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파우치 : 네이티브 유니온 슬림 슬리브

 

 

아이패드의 디자인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케이스를 안 끼운다.

 

그래도 쌩으로 다닐 수는 없으니 가볍고 예쁜 파우치 검색하는데...

 

아... 뭐가 이렇게 다 유치해?! ㅠ

 

고급스럽고, 심플하면서 가벼운 파우치 없나요?

 

있어요! 제가 찾았습니다. ^^

 

 

네이티브 유니온 슬림 슬리브, 아이패드 파우치

 

 

 

 

 


아무리 예뻐도 무거우면 못쓰고

 

아무리 기능이 좋아도 촌스러우면 못씀.

 

둘다 완벽히 만족!

 

무게는 무려 226.8g 가벼워. 가벼워.

 

 

 

이 정도 디자인은 돼야 아이패드 넣지요 ^^

 

정장, 캐쥬얼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함!

 

 

 

앞면 뒷면 둘 다, 심플 그 자체!

 

거기에 살짝 달라서, 앞 뒤 기분대로 사용

 

 

 

사선 모양은 디자인 뿐 아니라 

 

간단한 서류 및 악세서리 보관 가능

 

별거 아닌거 같은데, 은근 유용하다

 

 

 

가지고 다닐 때의 보호도 완벽하지만

 

나의 매직키보드 바닥 보호까지도 책임진다

 

그냥 테이블에 두는 것보다 이쁘구요

 

 

 

크기도 넉넉하여

 

그 두꺼운 매직키보드를 끼우고도

 

자연스럽게 넣고 빼고 가능하다

 

아이패드 12.9인치, 애플펜슬, 매직키보드까지 쏙!

 

 

 

닫히는 부분은 자석인데 완전 강력!

 

한번 닫고 나면 막 들고 다녀도

 

절대 벌어지지 않음! 테스트 완료!

 

내부 천은 부드러운 보호 가능한 천, 센스!

 

 

 

 

저는 애플샵에서 저 돈 다 주고 샀는데요 ㅠ

 

네이티브 유니온 코리아 사이트에서 

 

세일!!! 헉! 이 가격이면 무조건 사세요!

 

 

 

 

멋쟁이들이 만들어서 제품도 멋지구나 ^^

 

네이티브 유니온, 잘 몰랐는데

 

구경해보니 제품들 탐나는거 많네요

 

 

 

뒷면에 가죽으로 상표 붙어있는데 

 

저것마저 거추장스러워 미니멀을 추구하며

 

실로 한번 묶ㅇㅕ 있느니... ㄸㅔ어냄.

 

 

띠로리... 본드였네;;;;

 

떼어낸 자국  저 정도 남았어요 ㅋㅋㅋ

 

 

멀리서 보면 절대 안 보이지만 

 

그래도 저처럼 떼실 분들 참고하세요;;

 

보이는 실이 전부가 아니네요 ㅋㅋ

 

 

 

리뷰 정리 :: 네이티브 유니온 슬림 슬리브 

 

1. 내돈내산으로 사가지고 다닌지 꽤 되었는데 매우 만족 중 !

 

2. 일단 226.8g 무게! 패드와 이  파우치만 들면 아이패드 12.9 인치도 무겁지 않다

 

3. 디자인 안 질림. 정장, 캐주얼 어떤 옷도 소화 가능

기기에는 엄청난 돈 쓰고,
파우치는 5천원짜리 끼울 수 없어 ㅠ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