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조명 필립스 휴(hue) 리뷰

 

 

인테리어의 완성은 조명! 

하나만 바꿀 수 있다면... 조명을 바꾸자!!!

 

 

 

블루투스 기능으로 휴대폰이 리모콘으로!

휴대폰만 있으면 ok~

색상환에 나와있는 모든 색이 표현 가능!

 

 

 

필립스 LED 휴(HUE) 블루투스

화이트&컬러 앰비언스 벌브 4,0
 

사실 가격은... 조명 보다 ㅂㅣ싼 전구 ㅋㅋ

But, 분위기 깡패라 가격값 충분히 한다!

 

 

 

흔한 가정집도 감성 작업실로 변신 가능~

감성이 나와야 그림도 나오지 ㅋㅋㅋㅋ

 

 

 

색감 진짜~ 괜찮다!

막 찍어도 감성 사진 ㅋㅋ

괜히 필립스 휴(Hue) 유명한게 아니였어!

 

 

 

아이도 색이 바뀌는게 신기해서 

너~~~~무 좋아하는데,

아이도 조작 가능할만큼 쉽.다.

 

 

 

주의할 점은 어플을 다운 받을 때

Philips Hue 말고

Philips Hue Bluetooth 를 다운 받아야

휴대폰에서 바로 조작 가능!!!

이걸 모르고 첫번째 어플 받았다가 

잘 못 산줄 알고 당황;;;;;


꿀팁입니다 ^^

꼭 블루투스 어플로 다운 받으세요~

 

 

 

예쁜 색감말고도 

독서, 휴식, 야간조명, 집중 

 

다양한 기능이 있으니

 

ㅂ ㅣ 싼 값한다고 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