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이 기능이다. 링케 폴딩2 아이패드 거치대



애플 아이패드의 생명은 디자인!!!


이 예쁜 아이패드를 케이스로 가릴 수 없지~~~


이쁜 디자인 가리고, 무겁고, 돈도 드는 케이스...


필요없음!!!




그래도 막상 필기할 때 바닥에 두면 불편한건 인정 ㅋㅋㅋ


가볍고, 슬림하고, 예쁘기도 한데....


가격은 싼!! 무려 9,900원!!!


찾았다!!! 나에게 딱 맞는 아이패드 거치대!!!


몇 달 사용해보고도 대만족~~~ 후기.




보이는가!?! 정말 초슬림, 초경량!!!


가지고 다녀도 무게는 거의 느껴지지 않는 정도!!


그냥 얇은 판인데 나름 각도도


두 가지(40mm ,55mm)로 선택 가능하고


그리고 이각도가 기가막히게 적당한 각도!


애플 펜슬로 쓰기에 딱 좋다. 




사용법도 너무 심플! 딱 맘에 든다.


강력한 자석의 힘으로 고정력도 완전 튼튼.


아주 짱짱하다.


공중에 띄워주니 공간으로 만드는 쿨링 효과까지~


디자인이 기능이다!


케이스 없이 용감하게 쓰고는 있지만


바닥에서 마구 뒹구는 내 아이패드 뒷면 보호까지 ㅋㅋ





아무리 가볍고 편해도 안 이쁘면 못 쓰는데,


모던한 색까지 딱 맘에 든다.


고급스러움까지는 모르겠지만.....ㅋ


진짜 무난무난 안 튀어!


패브릭 느낌도 굿!



가장 맘에 드는 건 착한 가격!! 9,900원 이라니!!!


회사에, 집에 가지고 다닐 필요도 없이 여러개 사도 안 아까운데!?!?ㅋㅋㅋㅋ


아.... 이거 찾은거 스스로 기특! 칭찬한다!!




배송비도 아낄겸 그냥 여러개 사세요~~~ ㅋㅋㅋ


무겁지도 않지만^^;;; 그래도 케이스도 안 끼우고 댕기는데..... 뭐 들고 다니기 귀찮잖아요 ㅋㅋㅋㅋ


협찬도, 광고도 없는 내 돈 주고 산 제품이지만 맘에 들어서 강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