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육회를 아시나요? 우방정육식당 : 부천 구로 온수 맛집

 

 

부천, 구로, 온수 일대 어디랑 비교해도 자신있는 고기집! 

 

우방정육식당!!!

 

고기 안 좋아하는 사람도, 고기면 환장하는 사람도

 

인정하는 찐 맛집이다.

 

 

 

 

맛집의 조건을 다 갖췄다. 

 

일단 위치도 시설도 그닥....

 

여기까지? 이런곳을? 굳이 와서 먹어야 함?!?!?!?

 

처음 데려가면 가는 내내 욕먹기 딱! ㅋㅋㅋ

 

 

 

 

일단 따라와!!! 당당한 발걸음! ㅋㅋㅋㅋ

 

맛집의 조건 두번째 : 

 

자부심 넘치는 뚝심있는 츤데레 사장님

 

빛바랜 종이의 손글씨 메뉴판 ㅋ

 

 

 

 

어느 메뉴 하나 버릴게 없다 ㅠㅠ

 

무엇을 선택하건 실패는 없습니다.

 

일단 목삼겹부터 가볍게 시작할께요~~~~~~

 

 

 

 

식당과 붙어있는 바로 옆 정육점에서

 

주문과 동시에 썰어나온 특유의 얇은 목삼겹! 

 

 

 

 

얇은 목삼겹이라 불에 올라가자 마자 익어서

 

오느라 지친 마음... 바로 위로해준다. ^^

 

 

츤데레 사모님께서 먹는 방법은 

 

친절히^^ 알려주신다 ㅋㅋㅋ

 

처음가신 분은 직접~~ 배워보세요^^

 

 

 

 

파채, 양념장, 기름장, 마늘, 고추...

 

기본 반찬들도 환상 궁합!

 

서로가 서로를 아름답게 ㅠㅠ

 

 

 

 

여기가면 다 맛있어서 하나로 배 채울 수 없다

 

다음은 토시살 주세요!

 

요게요게 완전 스테이크!

 

살짝 앞 뒤로 한번씩만 뒤집어 바로바로

 

 

 

 

그냥 입에서 녹아내려 ㅠㅠ

 

씹을 필요가 없어.... 부드러워....

 

살짝 살짝 굽는 속도 vs 내 입에 들어가는 속도

 

막상막하 ㅋㅋㅋㅋㅋㅋㅋ

 

 

 

 

안 먹으면 서운한  돼지특수부위!

 

우방정육식당에서만 먹을 수 있는

 

사장님이 개발하신 특수부위!

 

요건 또 완전 쫄깃쫄깃 식감 짱이다.

 

 

 

 

우방정육식당 대표 메뉴 나왔습니다. 

 

눈꽃설빙육회 / 눈꽃육회

 

알고봐도 놀라운 아름다운 자태

 

그냥 보기에만 특이하면 맛집이 아니지!

 

감탄이 나오는 모습 빨리 사진 찍고 일단 먹어봐

 

내가 알고 있던 육회 맞음?!??!?!?!

 

 

 

 

"육회는 못 먹어요;;;;" 

 

하는 사람들 다 모여!

 

육회 못 먹는 사람도 치유가능한 진짜 육회!!

 

분명 살짝 배불렀는데... 끝없이 들어감!  

 

진짜 설빙빙수처럼 심지어 산뜻함은 기분탓!?! ㅋ

 

 

 

 

다 먹지 말고 비빔밥에 양보하세요

 

이게 또 안 먹고 가면 서운한 맛입니다.

 

후회 안 하십니다!!!

 

 

어느 메뉴 하나 메인 아닌게 없다. 

 

메뉴 하나하나 나름의 개성으로 하나씩 맛보느라

 

정말 배 터지게 먹고 오는 집!

 

 

이미 너무 유명해져서 예약없이 못 먹습니다. 

 

꼭 예약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