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바이칼 # 5] 바이칼의 야생화, 누군가 나의 이름을 불러주지 않겠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마르 다반 트레킹 이야기를 풀기 전에
산길에서 만난 어여쁜 친구들, 바이칼의 이름모를 야생화를 소개합니다.

그동안 山에 가도 그저 하늘과 구름, 나무들의 이야기만 들었었는데
pennpenn님의 '펜펜의 나홀로 산행' 을 들락거리며 꽃과 야생화에 대한 호기심이 발동하야
이번에는 '꽃의 이야기를 듣고 오자!' 작정을 하고 길을 나섰더랬습니다.

하지만 꽃에 대한 열정과 관심의 턱없는 부족, 꽃을 곱고 아름답게 담아내는 내공의 부족으로
산길에서 만난 친구들을 제대로 담아오지 못해 안타까웠습니다.
그보다 더 안타까웠던 것은 그 친구들의 이름을 모른다는 것이었습니다.

누군가 이 친구들의 이름을 불러주지 않으시겠어요?
당신에게로 다가가 당신의 꽃이 될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 / 김춘수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준 것처럼
                                  나의 이 빛깔과 향기(香氣)에 알맞은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다오.
                                  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 싶다.
     

                                  우리들은 모두
                                  무엇이 되고 싶다.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눈짓이 되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